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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키워드마케팅 키워드분석의 지존 마케팅아이!
    토리토시스템 2019. 6. 11. 17:54

    온라인 마케팅의 시작은 키워드 분석이라고 생각합니다.

    자영업을 할 때 온라인상에서 노출되기를 희망하는 검색어 즉 키워드를 잘 선별해야 상위 노출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대부분 온라인상에서 광고를 집행해보신 분들은 네이버의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십니다. 만약 모르셨다면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네이버 광고에서 키워드 도구라는 키워드 분석 기능을 제공해줍니다.

    하지만 키워드 도구만으로는 뭔가 2% 부족합니다.

    그래서 만들었습니다. 저 역시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서 블로그 제목이나 스마트 스토어에 판매하는 제품의 이름을 결정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사용하기 조금은 불편했습니다. 그래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한 내용들을 반영해서 사용하기 편하고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마케팅아이 키워드! 요즘 이것을 쓰느라 키워드 도구는 잘 접속하지 않게 되네요

    키워드 도구처럼 검색어를 5개까지 동시에 입력이 가능합니다.

    그럼 연관된 키워드를 1000개 정도 보여줍니다. 여기까지는 키워드 도구와 동일하지만 PC와 모바일의 검색 합계와

    클릭 합계를 추가로 보여줍니다.

    첫 화면 버튼을 누르면 키워드별로 네이버에서 검색 시 표시되는 첫 페이지 화면을 보여줍니다.

    핵심은 키워드 분석 버튼인데 요걸 누르면 키워드의 쇼핑 카테고리와 쇼핑에서 판매 중인 제품수를 한 번에 보여줍니다. 거기에 블로그 포스팅 수까지! 한 번에 보여주는 편리함! 제품 경쟁 지수와 블로그 경쟁지수도 보여주기 때문에 경쟁이 덜 치열한 키워드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.

    제가 테스트를 많이 해봤는데 그냥 경쟁이 덜 치열한 키워드가 제일 상위 노출이 확실합니다.

    옆에 있는 사용자 분석 버튼은 해당 키워드의 성별, 연령별로 사용 비율을 보여줍니다.

    성별에 민감한 제품이나 연령에 민감한 제품을 판매할 경우에는 제품명을 만들 때 꼭 참고해야 하는 수치겠죠!?

    마케팅아이의 가장 막강한 기능은 바로바로 필터링 기능입니다.

    검색 시 보여주는 1000개의 키워드를 필터링해서 원하는 최적의 키워드를 찾아내야 합니다.

    1차적으로 검색 합계 순으로 정렬을 해주겠습니다. 정렬을 하고 싶은 곳 헤더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을 하면 오름차순 내림차순이 표시됩니다. 높은 수부터 내려가려면 내림차순입니다.

    정렬을 하고 난 후에 검색 합계가 100~1000사이의 키워드만 보겠다고 하면 아래와 같이 필터링 조건을 설정하면 됩니다.

    이렇게 1차 필터링을 한 상태에서 아래쪽에 있는 키워드 분석 버튼을 누르면 한 번에 200개까지 키워드 분석을 해줍니다.

    그리고 키워드 분석을 통해서 수집된 제품수나 블로그 수로도 2차 필터링이 가능합니다.

    제품수가 100개 이상 1000개 이하인 키워드라는 조건을 추가로 주었습니다.

    그랬더니 1000개의 키워드 중에서 딱 2개의 키워드가 남네요 ㅎㅎㅎ

    예전에는 이렇게 필터링해서 보려면 매우 힘들었는데 엄청나게 편해졌습니다.

    이런 비슷한 프로그램들이 대략 월 3만 원 정도에 사용료를 받고 판매되고 있는 건 알고 계시나요?

    여기서 정말 놀라운 사실!

    마케팅아이 키워드는 무료입니다.

    무료!

     

     

    https://marketingeye.co.kr/detail_keyword.html

     

     

    회원가입하고 무료로 사용해보세요.

   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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